고객센터 > 고객센터 ARS구성 | 딜라이브 케이블OTT방송

전체메뉴

마이페이지

챗봇아이콘
탑버튼

ARS 안내

ARS 안내이미지: 딜라이브 대표번호 1644-1000 전화 연결 후 원하시는 ARS번호를 선택하시면 안내됩니다. 1번: AS안내, 2번: 요금문의, 3번: 가입 및 이사설치, 4번: 해지, 5번: 렌탈 및 딜라이브 몰, 6번: 부가서비스, *: 다시듣기, 0번: 상담원연결, #: 이전메뉴

원하시는 ARS 번호를 선택하시면
다음 메뉴가 있는 경우 안내됩니다.

(1) AS안내

1번: 셀프해결가이드1), 2번: 장비리셋2), 0번: 상담원 연결

1) AS매뉴얼을 문자로 수신 받는 서비스
2) 셋톱박스를 원격으로 리셋하는 서비스

(2) 요금문의

1번: 자동안내서비스, 2번: 상담원연결

*자동안내 서비스 1. 당월요금 및 미납요금 안내 / 2. 청구서 재발행신청
3. 무통장입금계좌 안내 / 4. 입금확인안내

사용 Tip
메뉴 번호를 누르시면 ARS안내 멘트를 끝까지
청취하지 않고도 바로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메뉴 건너뛰기 제공)

<실버 고객 서비스>

계약자의 나이가 75세 이상인 실버 고객이 콜센터로 전화하시면
ARS 메뉴 선택 없이 상담원이 바로 연결됩니다.

딜라이브 인터넷전화 이용고객 무료상담 전화번호

070-8955-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