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컨텐츠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질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구요? 자주묻는 질문에서 찾아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에 원하시는 내용이 없으시면 '고객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 검색
자주묻는질문
번호 대분류 소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123 서비스이용 사용(조작)법 채널을 돌릴 때 마다 광고가 나오는데 안나오게 할 순 없나요? 2015/10/01 7495

채널 전환 시, 홍보 이미지 제공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채널전환홍보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고객님은 메뉴의 설정> 채널전환홍보설정> 해제 선택 후 저장하면 광고가 더 이상 노출되지 않습니다.

*참조 이미지

고객님이 이용하시는 서비스 상품에 따라 설정화면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122 해지 환불 해지시 설치비용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2014/06/10 10041

설치비는 보증금이 아닌 설치시 발생되는 비용임으로 환불 되지않습니다.

121 해지 환불 컨버터보증금을 환불 받으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4/06/10 4817

컨버터를 사용하여 케이블을 시청하시던 고객님께서 해지를 하신경우, 가입시 컨버터보증금(30,000원/대당)을 납부하신 고객님께는 환불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해지접수시나 기사방문시에 보증금을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미리 알려주셔야합니다.
환불계좌의 예금주는 가입자 본인 이어야 하며, 가족의 경우에는 가족임을 확인할수 있는 등본을 첨부하셔야 합니다.
회사나 단체의 직원일 경우에는 재직증명서를 첨부 하셔야 합니다.
환불은 현금분실등 및 기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계좌송금으로만 이루어지고 있고, 송금일은 익일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 바랍니다.

120 해지 할인반환금 할인반환금(위약금)이란 무엇인가요? 2014/06/10 8590

약정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지할 경우 약정 별 할인 받은 사용료와 면제 받은 사용료에 대해서 할인반환금으로 청구하고 있습니다.
할인반환금 = 설치비 면제 반환금 + 약정기간 할인반환금 + 장비임대료 할인반환금 + 감면이용료 할인 반환금
◆ 설치비 면제 반환금 : 1년 이내 해지 시 면제받은 설치비
◆ 약정기간 할인반환금 : 이용개월수X(약정기간 할인금액-이용기간할인금액)
◆ 장비임대료 할인반환금 : 이용개월수X(이용기간 장비임대료-약정기간장비임대료)
◆ 감면이용료 할인 반환금 : 약정기간 이용금액X(감면 받은 개월-이용기간 감면 개월)

119 해지 절차문의 해지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014/06/10 13824

해지신청은 고객센터(서울지역 1644-1100, 경기지역 1644-2100, 강남지역 고객센터02-2056-7777)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약정기간 내 해지를 하실 경우에는 약정별 할인 받은 사용료와 면제 받은 사용료에 대해서 할인반환금이 청구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118 해지 장비 해지시 장비(모뎀, 셋톱박스,리모콘)는 어떻게 반납해야 하나요? 2014/06/10 13715

장비(모뎀, 셋톱박스, 리모콘)는 담당 직원이 댁으로 방문하여 회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점으로 직접 방문하시어 반납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한 모든 장비가 회수되지 않을 경우에는 장비변상금이 고객님께 청구되므로 임대하신 장비를 꼭 반환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직원의 방문을 받기 어려운 경우에는 택배를 이용해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서울지역 1644-1100, 경기지역 1644-2100, 강남지역 고객센터02-2056-777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7 해지 장비 해지시 임대한 모뎀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4/06/10 5504

해지절차에 따라 고객님의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지역담당직원이 고객님 댁을 방문하여 임대해 드린 모뎀을 직접 회수하게 됩니다.
임대모뎀이 회수되지 않을 경우에는 모뎀변상금이 고객님께 청구되므로 임대하신 모뎀을 꼭 반환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직원의 방문을 받기 어려운 경우에는 택배를 이용해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서울지역 1644-1100, 경기지역 1644-2100 ,강남지역 고객센터02-2056-777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6 해지 이전 이사가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14/06/10 17764

이사하시기전 이전설치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이전설치접수는 당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서울지역 1644-1100, 경기지역 1644-2100, 강남지역 02-2056-7777)로 신청가능 하며, 이전 시 설치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이사하실 지역이 씨앤앰 서비스 지역이면 이전설치가 가능하며, 씨앤앰 서비스지역이 아닌 경우 해지 신청 하시면 됩니다.
※ 씨앤앰 서울 서비스지역 : 강동구, 광진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마포구, 용산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성북구, 송파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 강남구
씨앤앰 경기 서비스지역 : 일산동구, 일산서구, 덕양구, 파주시, 남양주시, 구리시, 하남시, 의정부시, 동두천시, 양주시, 포천시 일대

115 해지 이전 다른지역 이사의 경우는 해지를 해야 하나요? 2014/06/10 11825

현재 서비스를 받고 계신 지역이나 씨앤앰 계열 방송 지역(서울, 경기 수도권 일대)으로 이사를 하시는 경우에는 이전 설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씨앤앰 계열지역 외로 이사하시는 경우에는 당사에 해지접수를 하셔야 하며, 해지접수를 하시지 않고 그냥 이사를 가실경우 고객님께 매월 시청료가 청구 되어 미납요금이 발생됩니다.
미납요금에 대해서는 신용상의 문제를 야기할수있기 때문에 꼭 요금정산 및 해지접수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서울지역 1644-1100, 경기지역 1644-2100, 강남지역 02-2056-777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4 해지 장비 장비를 분실하면 어떻게 되나요? 2014/06/10 3904

고객측 귀책 사유로 회사에서 임대한 장비를 반환하지 못할 경우, 잔존가치를 계산하여 고객에게 변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