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등록일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2.05.18 제품교환/반품문의 딜라이브 ott 리모컨 비회원구매 환불문의비밀글 박세현 접수 22.05.18
22.05.14 제품교환/반품문의 제품 수령했는데요 김왕훈 답변완료 22.05.14
22.05.11 A/S문의 OTT 구매는 고장시 as도 교환도 불가능한건가요? 김보현 답변완료 22.05.11
22.04.20 제품문의 딜라이브 ott 기능문의비밀글 이제현 답변완료 22.04.20
22.04.14 제품문의 블루투스 키보드 한영키 문의비밀글 임세원 답변완료 22.04.14
22.04.13 A/S문의 전원이 안들어와요 윤종석 답변완료 22.04.13
22.04.12 제품구매/배송문의 언제 발송 하나요 비밀글 손병욱 답변완료 22.04.12
22.04.11 A/S문의 딜라이브H5 무상As 기간 문의비밀글 서현수 답변완료 22.04.11
22.04.08 제품교환/반품문의 전원이 안켜집니다비밀글 고은별 답변완료 22.04.08
22.04.04 A/S문의 H5 AS 접수 문의비밀글 고선호 답변완료 22.04.04
1 2 3 4 5 6 7 8 9 10 >